종합비타민 추천 7, 여성을 위한 최고의 종합영양제

매일 먹을 수 있는 종합비타민을 찾고 있으세요? 그렇다면 아래의 종합비타민 추천 상품을 고려해보세요.

비타민 D에서 칼슘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에게 꼭 필요하지만 놓치기 쉬운 비타민들이 있습니다. 특히 임산부, 식단관리, 다이어트 등을 하고 있다면 더 그렇습니다.

다이어트 등으로 부족한 비타민은 평소 먹는 식단에 특정 음식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좀 더 편리한 방법으로 멀티비타민을 통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죠.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비타민과 미량영양소(micronutrients)가 적절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영양소 섭취를 균형이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다면 여성을 위한 최고의 종합비타민 추천 7을 참고하세요.

1.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 코드 우먼 베지테리안 120 캡슐

유기농 천연 종합비타민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채소에서 직접 추출한 원료와 퀄리티 높은 원료들을 사용했습니다.

엽산염,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A, C, D-3, E, B-복합체 등 여성을 위한 성분이 잘 구성되어 있는데요.

유산균과 효소가 추가된 것도 특징입니다.

권장량은 하루 2번 2캡슐입니다. 120캡슐 기준 3만원 중반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뉴챕터 에브리 우먼스 원 데일리 멀티비타민 타블렛

소화에 부담이 없는 종합비타민을 찾고 있다면, 뉴챕터의 종합비타민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식물성 프로바이오틱과 홀푸드를 발효시켜 공복에 먹어도 위에 무리가 없기 때문인데요.

검증된 유기농 야채와 허브 등 식물추출물로 이루어진 천연비타민이기도 해요.

인공감미료, 동물성 재료 또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하루에 한 개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3. 옵티멈 뉴트리션 옵티 우먼, 120 타블렛

운동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질 좋은 단백질 보충제로 유명한 옵티멈 뉴트리션의 종합 비타민인데요.

여성에게 필요한 엽산, 철분, 망간을 포함한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고요.

체내 흡수율이 높은 데다가 골다공증에 필요한 이소플라본, 우바우르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귀, 가르시니아와 같은 17가지 특수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루 2캡슐씩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현재 쿠팡이나 아이허브에서는 구매할 수 없고 아마존 직구를 통해 살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는 6천개 이상의 리뷰가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종합 비타민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한 편으로 120 캡슐 16달러 선입니다.

4. 원어데이 우먼스 비타크레이브 종합비타민 멀티 구미 170개

캡슐이나 알약을 삼키는 게 힘들다면, 젤리 형태로 먹기 쉬운 원어데이 여성용 종합비타민을 추천합니다.

뼈, 피부, 면역기능을 위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요.

12세 이상 여성이라면 먹을 수 있어 성장기 청소년에게도 적합합니다.

매일 2개씩 먹는 제품으로 170개 20달러가 하지 않아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 장점입니다.  

5. 레인보우라이트 우먼스 원 멀티비타민 90 타블렛

하루 한 알만 먹으면 되는 레인보우 라이트의 여성 종합비타민 입니다.

천연 종합비타민 추천 제품에 빠지지 않고 선정되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퀄리티 높은 원료가 사용되었고 에너지 증가 및 면역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총 125mg의 당귀, 스피루리나 및 붉은 토끼풀 등 여성 스트레스 및 호르몬 균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골고루 들어있기 때문인데요.

또한 뼈, 심장 및 피부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D 및 철분 등의 비타민 및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있고 요오드가 없는 것이 특징으로 쿠팡아이허브에서 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6. 가든오브라이프 마이카인드 오가닉 여성용 종합비타민

유기농인증 농장에서 자란 과일, 채소, 허브. 20여 가지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천연비타민입니다.

하루 2알 섭취하는 제품으로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권장량 100% 이상 함유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고 피부결과 손톱을 건강하게 하는데에 도움을 주는 데요. 아이허브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7. 메가푸드 우먼스 원 데일리 타블렛

메가푸드 종합비타민은 유기농 인증받은 채소, 과일 등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제품입니다.

특히 채식으로 인한 영양부족을 채울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할만해요.

공복에도 먹을 수 있고 하루 한 알 섭취하는 제품으로 아침에 먹기에도 부담없습니다.

쿠팡아이허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종합비타민이 필요한 이유 

바쁜 일상, 다이어트. 채식. 식단조절 등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없는 경우는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여성 종합비타민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보안할 필요가 있거나 뼈 건강이 염려되거나 만성피로와 무기력함을 느끼고 있다면 소중한 내 몸에 필요한 것을 채워주는 종합영양제, 멀티비타민을 챙겨보세요. 

이 포스팅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신다면, [마이영양제]는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